새로운 스킨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새벽공장입니다. 오랜만에 새로운 스킨으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아직 HTML과 CSS에 대한 지식이 전무한 상태이기 때문에 직접 만들지는 못하고, 제이비 팩토리라는 곳에서 구매하였습니다.

확실히 애드센스에 친화적이고, 더 깔끔하고 로딩속도도 빠르니 좋습니다.

진작에 알아봤으면 좋았을텐데 살짝 아쉽습니다. ^^:;

새로운 스킨과 함께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아카이브' 카테고리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