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brand 쌀국수 멸치맛 리뷰
노브랜드 매장에서 구매하다.
오늘은 이마트의 고유 브랜드인 노브랜드의 쌀국수에 대해 리뷰해보겠다. 노브랜드에는 컵라면 형태의 쌀국수를 저렴한 가격에 출시하였다. 총 3가지 맛이 있는데, 얼큰한 맛, 사골 맛, 그리고 오늘 소개할 멸치맛 쌀국수가 있다. 필자는 가장 무난한 멸치맛을 구매해 보았고, 오늘 그 후기를 간략하게 남겨보려 한다. 노브랜드 매장을 서성이다 이 제품을 발견하고 구매를 말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최대한 솔직하게 작성하겠다.
No Brand Rice Noodle 멸치맛의 특징 및 후기
저렴한 가격
노브랜드 쌀국수 멸치맛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 아닐까 한다. 왜냐하면 개당 980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기 때문이다 10년 전만 해도 컵라면이 980원 이라면 상당히 비싸게 느껴졌지만, 요즘 물가로는 매우 저렴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다. 필자가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된 것도 98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이 관심을 끈 덕분이다.
쌀로만 만든 쌀국수는 아닙니다.
뒤의 원재료 표시를 보면, 면의 성분은 쌀가루 50% 외에 밀가루, 감자 전분, 전분 등이 포함되어 있다. 밀가루를 끊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찾으시는 쌀국수에 밀가루가 들어있다니 매우 아쉬웠다. 아마도 쌀로만 국수를 만들게 되면 컵라면의 뜨거운 물만으로 면을 익히기는 힘들 것 같다. 제조사로서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는 생각이 든다.
환경호르몬이 나오는 폴리 스티렌 재질의 용기
가장 아쉬운 점은 용기의 재질이었다. 노브랜드 라이스 누들의 포장 용기는 스티로폼이다. 스티로폼은 환경호르몬이 나오는 대표적인 소재이다.
환경호르몬에 대한 우려로 인해 그릇에 조리하였다. 필요한 물의 양은 480ml
잔치국수에 쌀국수 면발 느낌
맛은 평범하다. 우리가 흔히 생각할 수 있는 맛이다. 잔치국수에 쌀국수 면발을 먹는다고 생각하면 좋겠다. 컵라면으로 파는 잔치국수는 찾아 보기 힘들기 때문에, 잔치국수를 먹고 싶은데 간편하게 요리하고 싶을 때 찾으면 좋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꽤나 맛있게 잘 먹었다.
재구매 의사
재구매 의사는 아쉽지만 없다. 용기 재질이 마음에 안 들기 때문이다. 거기에 밀가루가 첨가되어 있는 점이 다소 아쉽다. 재구매해서 집에 구비해 놓고 먹을 정도는 아니지만, 나중에 또 먹을 일이 있을 것 같기는 하다. 결론은 가격과 맛은 훌륭하지만 용기 재질과 성분이 약간 아쉬운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