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제품 리뷰/기타 용품

닥터 원더 원더패치 직접 구매 후 사용 솔직후기 리뷰

by 사양모아 2018. 5. 29.

닥터 원더 원더패치 실 사용기


올리브영에서 구매하다.

가끔씩 올라오는 여드름을 손으로 건드리다가 얼굴에 검은 색소침착이 생겨, 색소침착을 없애려고 연고도 사서 바르고 각질제거도 해보고 하는 수고로움을 경험한 필자는 이제 여드름이나 좁쌀에 절대 손을 대지 않는다. 손을 대지 않는데 도움을 준 것이 바로 여드름패치. 처음에는 약국에서 많이 구매했는데 접착력이 좋지 않고, 삼출물 흡수 능력도 별로 좋지 않아 실망을 많이 했었다. 그 뒤로 여드름 패치 찾아 삼만리를 하고 있다가 우연히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는 닥터 원더의 원더패치를 보게 되었고, 약국에서 구매하던 것 보다 훨씬 비싼 가격이어서 '뭔데 이렇게 비싸?','비싸니까 좋으려나?' 라는 마음으로 구매하게 되었다. 본 포스팅은 필자가 느낀 닥터 원더의 원더패치의 특징과 사용후기에 관한 것이다.

원더패치의 특징 및 후기 


접착력이 매우 우수하다. 

약국에서 구매한 것,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것 등 정말 이것저것 많이 구매했었는데, 그 중 단연 최고였다. 접착력이 매우 좋아서 저녁때 붙이고 아침에 일어나 세수를 하고 나올 때까지도 피부에 잘 붙어있다. 삼출물이 많지 않으면 하루정도는 거뜬하게 피부에 붙어있기 때문에 손으로 건드릴 일이 없다. 물, 땀 등 생활방수가 가능하다는 광고문구가 사실임을 알 수 있었다. 


원더 패치 뒷면



삼출물 흡수 능력이 뛰어나다. 

접착력이 좋으니 그만큼 삼출물 흡수하는 시간도 길어질 것이고, 흡수 능력도 좋아지는 것은 당연한 것 같다. 조금 큰 좁쌀 같은 경우는 원더패치를 붙이고 30분정도 후에 거울을 보면 엄청 크게 패치가 부풀어 있다. 그정도로 삼출물 흡수 능력이 뛰어나다.






메이크업 시 표시가 난다. 

엄청나게 크게 표시가 나는 것은 아니다. 그냥 '아, 저사람 저 부분에 패치 붙였구나' 를 알수는 있지만, 그렇다고 엄청 흉하게 붙어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냥 저냥 괜찮은 정도? 그동안 사용해보았던 것들 중에서는 그래도 꽤 표시가 나지 않는 편에 속하는 여드름패치였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 

민트색패치, 2가지 크기이고 60매에 11,900원에 구매했는데, 꽤 비싼편이었다. 필자는 여드름이 자주 올라오는 편이 아니라서 꽤 오래 사용하였지만, 패치를 자주 사용해야하는 경우에는 가격이 부담이 된다. 올리브영 세일 혹은 공식홈페이지 세일 혹은 이벤트 시 구매하는 편을 권장한다. 18년 5월29일 기준 공식홈페이지에서 3+1 행사를 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공식홈페이지 방문하여 참고하시길 바란다.

--> 필자는 민트색 원더패치만 알고있었는데,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핑크색 원더패치도 있다. 민트색 원더패치는 10,12mm 두가지 크기 60개 짜리이고, 핑크색 원더패치는 12,14mm 두가지 크기 60개 짜리이니 크기 확인 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란다.






재구매 의사 

있기도하고 없기도 하다. 닥터원더 패치를 다 사용 후에 가격 부담으로 원더패치보다 저렴한 것을 찾다가 다른 패치를 구매했다. 그런데 가격도 저렴하고 세일도 자주하는데 원더패치만큼 좋은 여드름 패치를 찾아서... 일단 그 여드름 패치를 다 사용한 후 리뷰포스팅 남기면서 무엇으로 재구매할지 그 포스팅에 언급하도록 하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