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뷰티 리뷰 /욕실 제품 리뷰

러쉬 크림 에그 버블바 직접 구매 후 사용 후기

by 사양모아 2018. 5. 8.

러쉬 이스터 에디션 버블바, 크림 에그 사용기


새벽공장 세번째 입욕제 리뷰: LUSH 부활절 에디션 Cream Egg

러쉬의 부활절 사실 필자는 최근 3가지의 입욕제를 구매하였는데, 우연스럽게도 이들 모두 한정판이었다.  오늘 소개할 러쉬 크림 에그는 거품입욕제에 해당하는 버블바 제품이다.


Cream Egg (pink, Blue, and Yellow) 외향


러쉬 크림 에그 Bubbleroon은 슈퍼 마리오의 요시 알이 생각나는 알록달록한 모양이다. 하지만 완전한 알 형태는 아니다. 측면에서 본 모습은 샌드와 유사하기 때문이다. 러쉬 크림 에그는 카카오 씨드 버터와, 시어버터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샌드에 크림에 해당하는 부분은 버터로 추정된다.



전성분 표기

소듐바이카보네이트,포타슘바이타트레이트,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카카오씨드버터,라우릴베타인,옥수수씨가루,향료,스피어민트추출물,라우레스-4,시어버터,황색203호,청색1호,적색104호의(1),적색504호,적색227호


스피어 민트와 공정하게 얻은 코코아 버터가 듬뿍 담긴 부드러운 버블룬 



러쉬 크림 에그 버블룬은 목욕물을 노란색으로 만들어 준다. 레모나 혹은 새콤달콤 레몬 맛이 생각나는 색상이다. 러쉬 크림 에그 버블룬은 스피아 민트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어, 덜 자극적이면서도 스트레스 해소에 큰 도움을 준다. 거기에 코코아 버터가 많은 양이 첨가 되어 보습력에도 큰 도움이 된다.



적당히 부드럽고 많은 거품이 난다. 


러쉬 크림에그는 필자가 지난 포스팅에서 리뷰하였던, 더 맛파더 보다 거품이 더욱 강하게 나는 제품이다. 욕조에 반신욕 물을 받는 도중에 감당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양의 거품이 발생하여, 몇 번 휘저어 주어아만 했다. 만약 배쓰밤과 버블바를 동시에 사용한다면, 더욱 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이다. 필자가 지금까지 경험 했던 버블 바 중에서 거품 생성 능력이 최고로 우수했다. 거품이 많아서 뽀드득 거릴까 걱정도 되었지만, 듬뿍 첨가된 코코아 버터아 쉐어 버터 덕분인지 배쓰밤을 사용한 듯한 부드러운 느낌이 나왔다.


향기는 일반적인 러쉬의 제품들과 같다. 

향기는 그냥 평범한 러쉬 입욕제의 향기이다. 필자의 표현력 부족으로 정확히 짚어서 얘기하기는 힘들지만,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러쉬 배쓰밤의 냄새가 난다고 생각하면 된다. 러쉬 매장을 지나가면 나는 특유의 냄새 말이다. 좀 더 집중해서 냄새를 맡아보면, 스피아민트의 향기도 느낄 수 있다. 스피아 민트는 한국인들에게는 스피아민트 껌에서 많이 맡았던 친숙한 냄새이다.





관련 포스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