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식&정보/교육정보

메가 패스, 무한 패스, 올 패스, 프리 패스 가격 및 혜택 비교.

by 사양모아 2018. 5. 10.

메가스터디 메가 패스, 이투스 무한 패스, 대성 마이맥 올 패스, 스카이 에듀 프리 패스 혜택 및 가격 비교하기


수학 능력 시험 (수능)은 물론 내신을 준비하는 데 인터넷 강의가 점점 더 중요해 지고 있다. 이러한 중요성에 응답을 하듯, 스카이 에듀에서 프리패스를 처음 선보였다. 그 후 대입 인강 사이트 메이저 4사인 메가 스터디, 이투스, 대성 마이맥도 스카이 에듀의 프리패스와 비슷한 혜택의 메가 패스, 무한 패스, 올 패스를 각각 선보였다.


반수생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

최근 새벽 공장은 메이저 4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프리 패스에 대한 금액과 제공 혜택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였다. 오늘은 어떤 사이트에서 인강을 들을지 고민하는 학생들이 위해 각종 패스들을 비교할 수 있는 포스팅을 준비하였다. 현재는 많은 대학교 신입생들이 반수를 고민하는 시기이기 때문에 특히 더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준비하게 되었다. 


고3 인터넷 강의 프리패스들 비교하기

대입 인강 사이트 패스 비교

국내 인터넷 강의 메이저 4사인 메가 스터디, 이투스, 대성 마이맥, 스카이 에듀의 패스 가격은 위의 표와 같다. 단순히 가격만 보자면 메가 패스가 비싸지만, 교재 무료 쿠폰 가격까지 고려하면 제일 저렴한 편이라고 할 수 있다. 다순 가격으로는 대성 올패스 (문과)가 가장 저렴한 편이다. 각종 혜택을 감안 한다면, 문과는 스카이 에듀가 제일 비싸고, 이과는 이투스가 제일 비싸다. 

각각 사이트들의 자세한 정보는 각각의 포스팅을 참고 바란다


관련 포스팅


환급 제도 변경, 메가 스터디만 환급 가능

원래 작년 까지만 해도, 서울 주요 대학이나 의대 치대 한의대에 합격하면 패스로 결제한 가격을 돌려주는 환급 제도가 있었다. 하지만 올해는 메가스터디에서만 환급 제도를 시행한다. 금액은 직접 받는게 아니라 합격한 대학으로 부터 장학금 형식으로 들어오니, 반드시 대학을 등록해서 다녀야만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란다.





결국 중요한 것은 선생님, 오리엔테이션을 듣고 신중하게 강의 업체를 선정하자.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부류의 사람들이 있고, 사람들 사이에도 다양한 궁합이 존재한다. 그래서 수업도 어떤 사람이 하느냐에 따라 받아들이는 정도가 다르다. 비교를 해본 결과 책 값 등을 고려하면 가격 차이는 각 사이트들이 많이 나지 않는 편이다. 결국 어떤 선생님이 강의를 하고 있느냐가 중요한 문제가 될 것 같다. 인생을 결정 짓는 중요한 대학 입시 이기 때문에 오리엔테이션을 잘 들어보고 어떤 사이트의 패스를 구매할 지 신중히 검토하길 바란다.

이 포스팅을 찾아 오신 분들이라면 인생에서 중요한 선택을 앞두고 계신 분일 확률이 크다. 앞서 언급한 대로 자신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선생님을 찾아 수강하는 것이 가격보다 더 큰 의미가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