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뷰티 리뷰 /기초스킨케어 제품 리뷰

설화수 방문 판매 (방판) 구매 후기

by 사양모아 2021. 2. 15.

 

설화수 방판 후기

 

설화수 자음생 기초세트 직접 구매 후기

 

 

 

안녕하세요

 

새벽공장입니다.

 

선물로 설화수 화장품을 드렸을 때 가장 기뻐하셨던 지인분의 생신이 돌아와 설화수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지난번 선물을 구매 했을 때는 인터넷 최저가로 자음수, 자음유액 세트를 해드렸고, 그 전에 선물을 했을 때도 인터넷 최저가 찾아서 윤조 에센스를 선물로 드렸었는데, 선물 사면서 나도 한번 사용해보고 싶은데 최저가 구매라 그런지 샘플지가 하나도 안 따라 오더라구요. 그래서 샘플 많이 준다는 방문판매로 구매 하리라 생각하고 그동안 이웃으로 추가해두었던 방문판매하시는 분의 블로그를 통해 연락을 드렸습니다.

 

그분은 블로그에 자신의 방문판매 후기를 올리시는데 믿음이 가서 그동안 글 올리시는 것만 보다가 연락을 드리게 되었는데, 정말 친절 하시더라구요.

 

피부상담, 선물 받으실 분의 피부타입, 연령대, 추천 제품 등 한참을 카톡으로 상담을 하다가, 이번에 출시 되었다는 자음생 라인의 스킨 로션 세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스킨 로션을 구매하면 같은 라인의 크림은 샘플로 챙겨 주신다며, 굳이 다 구매하지 않도록 도와주셨고, 나머지 샘플들은 알아서 잘 챙겨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제 피부상담도 같이 했었는데, 거기에 맞는 샘플도 챙겨주신다고 하셔서 아휴, 너무 부담드릴것 같아 저는 괜찮다고 했었어요. 그래도 조금만 넣어드린다고 하셨던...ㅎㅎㅎ

 

그렇게 하고  몇일있다가 받은 택배입니다.

 

짜잔!

 

 

 

 

 

 

정말 본품은 포장지에 쌓여있는 것 딱 하나고 나머지는 다 샘플이에요.

 

이 샘플들 원래 다른 블로그 보면 하나하나 다 나열해서 쭉 펴서 사진찍던데, 저는 그렇게까지 하기는 너무 힘들 것같고, 또 선물로 드려야하는데 샘플 포장도 풀었다가 다시 넣기 좀 그렇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사진찍었는데, 아마 다른분들 찍는 것 처럼 찍는다면 정말 장난아니었을 거에요.

 

거기에 제 나이와 피부 고민에 맞게 한번 써보라고 헤라라인(선크림까지), 설화수 자음라인 이렇게 챙겨주셨는데 정말 너무 감동이었어요.

 

방판하시는 분과 원래 알던 사이도 아니고, 그냥 블로그 통해서 연락이 된 경우인데, 정말 오랫동안 거래했던 고객처럼 너무 친절하게 잘해주셨고, 샘플도 알아서 잘 챙겨주시고 감사했어요.

 

얼마전에 헤라제품 아쿠아볼릭 스킨로션 선물을 받았었는데 샘플 먼저 사용해보고 뜯어야겠어요. 워낙 피부가 예민해서 본품 뜯을때 부담스러운데, 좋은기회로 샘플까지 얻었으니 이제 세수하고 발라볼일만 남았네요.

 

사용해보고 후기 또 올리도록 할게요.

 

이번에 인연을 맺게 된 방판 하시는 분은 프리메라, 설화수, 헤라, 그리고 무슨 영양제 같은 것들도 판매하시는 것 같던데 이름은 잘...모르겠어요. 아모레퍼시픽 방판 제품은 다 하시는 것 같았어요. 예전부터 프리메라 제품에도 관심이 많았는데 다음에 구매하게 되면 이분께 연락드려서 구매하려고 해요.

 

방판 통해서 구매해도 샘플 적게 주시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만약 방판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비밀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그분께 여쭤보고 연락처 알려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