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윤조마스크 (방판 구매 후 받은 선물) 리뷰
안녕하세요
새벽공장입니다.
저번에 포스팅 했던 설화수 방판 후기에서 보여드렸던 사진을 보시면 윤조마스크팩 3개가 있어요.
오늘은 윤조마스크팩 사용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고 해요.
엄밀히 말하자면 제 돈 주고 산 후기는 아니지만, 사실 따지고 보면 제 돈 주고 산 후기이기도 해요. 제품 구입하고 얻은 샘플이니까요.
사실 큰 행사가 있어 그 전에 사용해보려고 아껴두었었는데, 마스크팩이라면 엄청 좋아하는 저 아닙니까.
그래서 기다리지 못하고 뜯어서 얼굴에 올렸어요.
윤조마스크는 5매에 60,000원이라 1매에 12,000원 으로 엄청나게 비싼 팩에 속해요. 그래서 에센스 한방울도 놓치지 않으려고 팩을 뜯기 전에 에센스가 시트지에 흡수 되게 얼마나 팩을 두들겨댔는지... 나중에 보니 정말 시트지에 에센스가 다 흡수 되었는지 밑에 남아있는 에센스가 없더라구요ㅎㅎㅎ
-
향
대표적인 설화수 향인것 같아요. 오렌지계열 향과 약초향이 섞여서 나는 설화수 대표향 아실거에요.
-
제형
갈색의 콧물 에센스 제형
-
시트지
시트지 겉면에 망이 있고, 시트지 자체는 자연에서 얻은 여린 목화솜으로 만들어진 탄성있는 미세망 구조라고 합니다. 엄청 부드러운 재질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까끌거리는 시트지도 아니었습니다.
-
사용방법
겉면 망이 없는 부드러운 안쪽 시트 부분을 얼굴로 향하게 한 후 얼굴에 맞게 붙여준 후, 겉면 망은 제거하고, 시트지가 밀착될 수 있도록 잘 붙여줍니다.
10분~ 20분 정도 있다가 떼어준 후 피부에 남은 에센스를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
사용감
향은 그다지 거슬리는 향은 아님.
건성피부들을 위한 에센스 제형인듯 함.
복합성 기준, 꽤 제형이 무겁다는 느낌이 들었음.
하지만 요즘 같은 환절기에 하기에는 딱 좋은 것 같음. 오히려 건성피부는 요즘같은 환절기에는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음.
수분감이 많아, 팩을 떼어낸후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효과를 봄.
팩을 떼어내자마자 피부결이 부드러워짐을 느낄 수 있음.
환절기, 겨울 추천드리는 피부타입 ; 복합성, 건성(마스크를 흡수시킨 후, 크림이나 오일을 발라주면 될 것 같음)
여름에 추천드리는 피부 타입 ; 건성
그동안 수많은 마스크팩을 해왔지만, 떼자마자 피부결이 부드러워짐을 느꼈던 것은 윤조마스크가 최고였던 것 같아요. 당장 가서 구매하고 싶을 정도였으니까요. 하지만 가격이 가격인만큼, 또 쌓아놓은 마스크팩이 많은 만큼 구매하고싶은 마음을 억누르며 이 포스팅을 적어내려갑니다.
제 글을 보고 윤조마스크 구매 뽐뿌가 와서 누군가 구매하러 가신다면, 저는 그걸로 만족하려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