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뷰티 리뷰 /마스크팩, 모델링팩, 워시오프팩, 슬리핑 팩 리뷰

시드물 장벽 앰플 마스크 시트 사용기

by 사양모아 2021. 2. 16.

 

시드물 장벽 앰플 마스크 시트팩 후기

 

 

 

 

시드물 장벽 앰플 마스크 시트: 타제품 구매 후 일정 금액 이상 시 받은 사은품 10장 사용해 본 후기

 

 

 

 

안녕하세요 마스크팩 후기를 가지고 온 새벽공장입니다. 오늘의 마스크팩은 시드물의 장벽팩이라고 불리는 장벽 앰플 마스크 시트 입니다. 이 팩은 장당 2,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시드물에서 11팩으로 추천하고 있는 팩 입니다. 시드물 장벽 앰플 마스크 시트는 다음과 같은 효과를 내세우며 추천하고 있습니다.

 

l  장벽 강화 도움

 

l  1 1

 

l  주름 개선 도움

 

l  악건성/속건성

 

l  뛰어난 밀착력의 시트

 

l  민감성 피부에게 추천

 

l  탄력/광채를 줌

 

 

 

이 효과 중 직접 느낄 수 있었던 것은 ‘6번 민감성 피부에게 추천이것 하나였습니다.

 

장벽 강화 도움은 꾸준히 사용해보면서 알아야하며, 다른 제품과의 시너지 효과일 수도 있으므로 장벽 앰플 마스크 시트팩만의 단독효과로 느끼기는 힘듭니다.

 

11팩으로 사용하려면 기능성 원료가 들어가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수분공급 위주의 마스크시트만 11팩으로 사용해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이 팩에는 주름개선 기능성이 들어가있으므로 11팩에는 무리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11팩으로 사용하기에는 가격적인 부담이 존재합니다.

 

1번과 같은 이유입니다.

 

악건성, 속건성을 가지신 분들에게 완벽한 보습효과를 주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복합성인 제 피부에서도 팩을 떼고 30분정도 있으면 금세 피부가 보송보송해지는 것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천연 목화솜면이라서 그런지 엄청난 밀착력을 자랑하지는 않습니다. 시트지의 두께도 꽤 두꺼운편이고, 시드물의 다른 마스크들에 비해 밀착력이 좋긴 하지만, 타회사의 마스크팩 중 밀착력을 자랑하는 것들에 비하면 그다지 밀착력이 좋은것은 아닙니다.

 

조금만 자극이 되어도 붉게 올라오는 피부를 지녔지만, 이 팩을 한 후에는 울긋불긋한 피부가 진정이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탄력 광채는 4번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별로 느끼지 못했습니다.

 

 

 

시드물 장벽 앰플 마스크 시트팩은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많은 효과를 보았던 제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울긋불긋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 하나만으로도 저는 이 팩을 좋아하고 또 주변사람들에게 추천하곤 했습니다. 건성피부인 지인은 좋은 것을 잘 느끼지 못했다 하였지만, 저같이 예민하고 복합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께는 한번쯤 사용해봐도 좋을법 한 성분 좋은 장벽 앰플 마스크 시트팩인것 같습니다. 11팩용 마스크팩이 아닌 피부 진정용으로 일주일에 2~3번 정도 사용해주기에는 딱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1장은 2,000원 이지만 10, 30, 100장 단위로 구매하게 되면, 최대 30%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장벽 앰플 마스크 시트가 잘 맞으신다면 많이 구매하시는게 통장을 텅장으로 만들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이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