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뷰티 리뷰 /기초스킨케어 제품 리뷰

시드물 티트리 마일드 클렌져 리뷰 + 거품 입욕제로 활용법

by 사양모아 2021. 2. 12.

시드물 티트리 마일드 클렌져 직접구매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무엇이든 리뷰하는 새벽공장입니다.

오늘은 시드물 티트리 클렌져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세안제는 약산성을 사용해야한다고 하여서 약산성 클렌져를 찾아서 이것저것 시도해보다가 이번에 사용해보게 티트리 클렌져입니다. 

시드물에서 티트리 마일드 클렌져는 과잉피지, 모공, 화이트헤드가 고민인 분들께, 티트리 진정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약산성 세안제입니다. 

복합성 피부라서 티존의 모공, 턱쪽에 화이트헤드가 고민이기도하고, 약산성 클렌져를 찾고 있기도 했고 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해서 꾸준히 구매하고 있는 물건이구요 지난번에 리뷰한 알로에 에센셜 수딩 마스크 팩 만큼 제가 좋아하는 물건입니다.

 

2018/02/17 - [뷰티 리뷰 /Review: 뷰티 ] - 시드물 알로에 에센셜 수딩 마스크 팩 사용기

 

 

디자인은 위와 같이 알로에가 연상되는 색상이구요. 전체적으로 청록색을 띄는 것은 안의 내용물 보단 용기의 색상이 원래 그런 같습니다. 제형은 거의 모든 약산 클렌져가 그렇듯 액체입니다.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시드물 티트리 마일드 클랜져의 내용물은 주방세제 정도의 점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시드물 티트리 마일드 클렌져의 사용감

 

약산성 세안제여서인지, 아침 세안제로 사용하기도 부담이 없습니다.

하지만, 약산성 세안제여서인지 씻고 나면 뽀득뽀득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자연유래 클렌져여서 거품량이 적게 느껴진다고 하였으나, 거품량은 많은편입니다. 

피지조절 혹은 화이트헤드 완화에 도움은 받지 못하였습니다.

 

사용감에서 느끼실 있듯, 정말 무난한 클렌져였고, 깨끗하게 씻기는지의 여부를 느낄 없는 클렌져여서 다른 방법으로 빨리 사용할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발견하게 꿀팁이 있습니다.

 

시드물 티트리 마일드 클렌져는 거품 입욕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에 시드물 티트리 마일드 클렌져를 거품 입욕제로 사용하는 방법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제품의 용량은 150ml이고 가격은 11,800 정도 입니다. 이정도 용량이면 6번정도 거품 입욕제로 사용할 있더라구요. 티트리 마일드 클렌져를 30방울정도 넣고 샤워기를 틀어놓으면 생각보다 거품도 엄청 잘나고, 티트리 구이아줄렌 성분으로 등드름, 가드름에도 도움이 되는 했습니다. 거기에 가성비도 좋습니다. 보통 거품입욕제, 배쓰밤으로 유명한 러쉬 제품은 성분도 약간 걱정되는 부분도 있으며, 반으로 나누어서 사용해도 가격이 나가거든요. 물론 거품도 엄청 잘나고, 알록달록한 색으로 재미도 선사해주고, 향도 여러가지라서 좋아하는 향기로 고를수도있고 여러가지 장점은 있지만 사실 거의 매일 입욕을 하는 저에게는 가격이 너무 부담이더라구요. ! 티트리 마일드 클렌져의 향은 거의 나지 않기때문에 좋아하는 에센셜 오일이 있다면 몇방울 떨어뜨려서 같이 사용하시면 좋답니다. 저는 아로마티카의 마사지 오일을 좋아해서 오일을 20방울정도 같이 넣어서 사용합니다.  그래서 티트리 마일드 클렌져를 거품 입욕제로 사용하게 되었는데, 정말 굿! 아주 좋았습니다.

 

 

이렇게 거품이 잘나는 편이구요. 거품 입욕제로 사용하시려면 처음부터 물을 받으셔야 하는데

 

 

욕조에 물을 받기 시작할 때부터 위에서 말씀 드린 30방울의 클렌져를 펌핑 하신 위와 같은 모양으로 물을 받으시면 됩니다. 그냥 이렇게 틀어놓기만 하면 충분합니다 수압으로 인해 거품이 매우 잘 생성되거든요.

 

만약 티트리 마일드 클렌져를 구매해보고 싶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추천입니다. 세안용으로도 사용할 있고, 거품입욕제로도 사용할 있어서 가성비 아주 좋은 제품인 같아요. 입욕제로 사용하려고 한개 구매했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