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제품 리뷰/기타 용품

시드물 피부의 고향 물티슈 솔직 사용 후기

by 사양모아 2018. 5. 22.

시드물 피부의 고향 물티슈 사용기 리뷰


시드물 매니아들에게 정말 많이 사랑 받는 제품

필자는 시드물 제품들을 정말 좋아한다. 필자의 블로그에 시드물을 검색하면 정말 많은 리뷰가 나오는 것을 보시면 어느정도 짐작이 되실 것이다. 오늘은 필자에게 생필품이 되어버린 시드물 피부의 고향 물티슈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해보고자 한다. 피부의 고향 물티슈는 시드물을 사랑하시는 분들이 시드물 제품을 많이 구매하신 뒤 사은품으로 받아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다.

시드물 물티슈 리뷰


시드물 피부의 고향 물티슈의 특징 및 후기 


시드물 피부의 고향 물티슈 티슈시드물 물티슈의 재질은 엠보싱 처리 되어있다.

두께

시드물 피부의 고향 물티슈는 꽤 도톰한 편이다. 물티슈가 얇으면 닦을 때 물티슈가 말리고, 이물질이 잘 안닦이고 손에 묻고 하는 등의 단점이 많은데, 시드물 물티슈는 도톰하여 손으로 잡고 이물질을 닦아낼 때 매우 편하다.

촉감

부드러운 엠보싱 원단이 매우 훌륭한 제품이다.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적다. 손, 발, 팔, 다리 등에 무언가가 묻어서 세게 문질러도 피부에 느껴지는 까끌거림이 전혀 없을 정도로 원단이 꽤 괜찮다. 얼굴까지는 문질러보지 않았지만, 얼굴을 닦아내도 큰 무리는 없을 것 같다. 어디까지나 성인기준이다. 아기 기준으로는 잘 모르겠다. 

착한 성분, 아기용 물티슈, 강아지용 물티슈로 추천

시드물의 피부의 고향 물티슈는 최대한 좋은 성분을 담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물티슈는 청결을 위한 제품이기에 깨끗한 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한데, 시드물 피부의 고향 물티슈는 7단계의 정수 과정을 거친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제품임을 강조하고 있다. 필자는 강아지를 키우고 있는데, 강아지가 산책 하고 돌아 온 뒤 발과 입주변, 그리고 항문을 닦아 주는데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다. 성분이 좋으니 안심이 된다.

가성비

순한 성분에 질좋은 원단을 사용하는 제품치고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1 팩에 20매가 들어 있는데,  3팩에 5천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이다. '물티슈 치고는 비싼거 아니야?'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직접 사용해 보시면 그 가치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전성분 표기 

정제수,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녹차추출물, 캐모마일 꽃추출물, 석류추출물, 블루베리추출물, 소듐벤조에이트, 폴리소르베이트20, 글리세릴카프릴레이트, 시트릭애씨드, 글리세린, 소듐바이카보네이트, 부틸렌글라이콜, 1,2-헥산디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