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식&정보

아이폰 8 레드 4월 10일 출시

by 사양모아 2018. 4. 10.

아이폰 8 프로덕트 레드 오늘 4월 10일 출시.


English Verion Post: IPhone 8 Product Red released today, April 10.


작년 아이폰 7에 이어 올해도 매력적인 붉은색의 아이폰 8이 출시되었습니다. Apple은 바로 어제인 4월 9일에 아이폰 8의 Product (RED) 에디션을 출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판매는 오늘 4월 10일 바로 개시됩니다. 




목표는 HIV 관련 프로젝트 기금 마련, 벌써 1억 6천만 달러 이상의 기금을  모으다. 

이른바 Product (RED)라고 하는 이 프로젝트는 최근 11년 동안 애플과 (RED)의 파트너십을 통해 에이즈에 의한 피해를 줄이고 에이즈 환자들을 돕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에이즈 관련 상담 및 검사, HIV 모자 감염 예방을 위한 의약품 제공 등의 HIV 관련 상담, 교육, 의료 서비스에 이롭게 쓰입니다. 현재까지 애플과 (RED)의 파트너심은 1억 6천만 달러, 한화로 1,700억원에 달하는 금액입니다. 지원 대상 국가는 가나, 레소토, 르완다, 남아프리카공화국, 스와질란드, 탄자니아, 케냐, 잠비아 입니다. 



작년보다 개선된 디자인, 전면 블랙 + 후면 레드색


아이폰 8 레드의 색상 디자인은 속칭 검빨이라고 하는 디자인입니다. 전면은 검은색, 후면은 붉은색인 이 디자인은 발표가 되자마자 많은 유저들이 감탄했습니다. 비슷한 디자인을 갤럭시에서도 출시한 적이 있었는데, 그렇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지는 못했었습니다. 매년 출시하는 아이폰 레드는 특유의 빨간 색이 더 진하고 이쁘기 때문에 항상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한정판이라는 조건 때문에 더욱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 8 레드뿐만이 아니다, 다양한 제품군의 (RED) 버전 출시

아이폰 뿐만이 아니라 가죽 케이스, 실리콘 케이스, 애플워치 스포츠 밴드, 애플워치 클래식 버클, Beats Solo3 헤드폰과 Beats pill휴대용 스피커, 아이팟 touch, 아이패드 케이스등 다양한 제품군의 (RED)버전도 출시했습니다. 물론 이 제품들 모드 에이즈 후원 기금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애플 PRODUCT(RED)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아이폰 8 플러스를 구매한 저는 구매하진 않겠지만 추후에 기변을 하게 되면 레드가 출시되길 기다렸다. 구매할 계획입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 X가 레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었으면 구매 했을 것입니다. 아이폰 X가 출시 되지 않은 점이 조금 아쉽습니다. 다만 아이폰 X용 가죽케이스나, 가죽 폴리오 케이스, 그리고 실리콘 케이스는 레드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