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뷰티 리뷰 /마스크팩, 모델링팩, 워시오프팩, 슬리핑 팩 리뷰

애프터 샤워 룩 마스크팩 직접 구매 사용후기

by 사양모아 2021. 2. 17.

 

Faith in Face ultra moisturizing mask After Shower Look mask 리뷰

 

 

 

안녕하세요 새벽공장입니다.

 

얼마전 참새가 방앗간 들리듯 들어간 올리브영.(왠지 올리브영에 들어가게 이유가 항상 같은 같은 느낌적 느낌이 드네요) 저번에 들렸을 때는 구매해보고 싶었던 팩이 세일하고 있지 않아서 구매를 보류했었는데 이번에 갔더니 세일하고있길래 얼른 하나 구입했죠.

 

 

항상 마스크팩 구입할 때는 한개만 구입한답니다. 마음에 들면 그때 쟁이기를 하죠.

 

팩은 만화작가 된다님께서 추천했던 걸로 알고있어요. 아닌가..? 된다 만화작가님께서 추천해주시는 제품은 구매해보고 싶은 것들이 많았는데, 팩도 한개였던 같아요.

 

그런데 팩은 한장에 3,000 정도 하는데, 이번에 세일해서 2,100원에 판매하더라구요.

 

2018.3.23 올리브영 어플 기준 현재 10매는 14,4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11 말씀드리지만, 한장에 3,000 정도 해도 은근 매일 사용하기 부담스러운 가격이죠.

 

각설하고, 마스크팩 덕후로서, 에프터샤워룩 사용감 적어보도록 할게요.

 

 

 

사용감

 

 

향이 있기는 한데, 정확히 무슨 향이라고 설명은 못하겠어요. 하지만, 향에 엄청 민감한 저도 사용할 하더라구요 엄청 거슬리는 향은 아니었어요.

 

 

 

  • 시트지 특징

 

팩의 시트지는 하이드로겔이에요.

 

 

 

  • 에센스

 

하이드로겔 팩들은 원래 에센스의 양이 많지 않죠.

 

시트지 자체에 에센스가 포함되어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

 

 

 

  • 팩을 떼고난 직후 느낌

 

피부결이 부들부들해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보습감이 충분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건조한 느낌이 들지는 않았어요.

 

 

 

  • 그다음날 아침에 느낀점

 

여전히 피부결은 좋아진 느낌이 들었고, 건조함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보습 유지력이 괜찮은 같아요.

 

애프터샤워룩 팩은 얼굴에 올리고 있으면 시간이 지날수록 팩의 두께가 얇아지는데 의미는 팩에 있는 에센스가 피부에 흡수되면서 팩의 두께가 얇아지는 거라고 해요. 제가 직접 해보니 정말 팩의 두께가 처음보다 얇아지더라구요. 정말 신기했고, 세일 기간에 재구매하고 싶은 마음도 드는 팩이었습니다.

 

그동안 사용했던 팩들 10 안에는 들어가는 괜찮은 마음에 드는 팩입니다.

 

한번쯤 사용해봐도 괜찮다고 추천할 있는 팩입니다. 좀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지금 올리브영 어플로 들어가서 구매하세요. 지금 10 구입하면 한장에 1,440원으로 구매할 있으니까 지금 구매하시면 현명한 소비자가 되실 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