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뷰티 리뷰 /욕실 제품 리뷰

올리브영 입욕제 라운드어라운드 체리 블라썸 후기

by 사양모아 2018. 5. 14.

올리브영 라운드어라운드 망고 바나나 거품입욕제 사용기 리뷰

올리브영의 고유 브렌드인 라운드어라운드는 순한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드는 것을 추구한다. 오늘은 지난 번에 포스탕 하였던 라운드어라운드 망고 바나나 거품 입욕제의 뒤를 이어 체리 블러썸에 대한 사용 후기를 포스팅 하겠다. 체리 블라썸은 벚꽃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향기이다. 봄 향기를 느끼면서 입욕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라운드어라운드 버블 바쓰 체리 블라썸 후기

관련 포스팅


Round A Round Cherry Blossom Bubble Bath  특징 알아보기

전성분 표기

정제수, 코코-글루코사이드, 데실글루코사이드, 글리세레스-26, 글리세린, 디소듐코코암포디아세테이트,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벚꽃추출물(1,000ppm), 시트릭애씨드, C12-14파레스-12, 소듐벤조에이트, 피이지-4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디소듐이디티에이, 벤조페논-4, 향료


60ml 의 작은 사이즈, 여행용으로도 좋다.

60ml 의 용량의 액체 상태의 입욕제를 담은 분홍생 플라스틱 병으로 된 디자인은 앙증맞고 이쁘다. 미니 사이즈여서 여행 다닐 때 휴대하기 좋고, 여행시 바디 클렌저 대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천연 계면 활성제로 안심 

서론에서 말한 대로, 라운드어라운드는 천연 성분을 좋아한다. 그래서 거품 입욕제의 핵심 성분인 계면 활성제를 천연 성분으로 사용하였다. 

체리 블라썸 사용법물을 받으면서 부어주기만 하면 된다.

벚꽃 추출물 함유

라운드어라운드 체리 블라썸은 1,000ppm의 벚꽃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다. 벚꽃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는 화장품을 본 적은 없는 것 같다. 가시적인 효과를 낸다기 보단 향기나 색상으로 조금 작용을 할 것 같다.


강하지 않은 향기 

지난번 리뷰한 망고바나나 처럼 라운드어라운드 거품 목욕제는 향기가 인위적이지 않다. 체리 블라썸은 4월의 벚꽃 향기를 즐기는 컨셉이다. 하지만 벚꽃 향기가 어떤지 아는사람은 흔치 않다. 향기로 유명한 꽃은 아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런지 향기가 기억에 남지는 않았다.


많은 양의 거품 발생, 점도는 낮은편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양의 거품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 입욕물은 물론 거품의 점도는 약한 편이다. 


라운드어라운드 체리블라썸거품의 양은 매우 많고 점도는 낮은편


그래도 입욕용도로는 충분하다. 거품 용으로는 좋지만 물의 점도등을 변화시키진 않는다. 그래서 입욕을 마친 후에 눈에 띄는 보습 효과는 없는 것 같다. 배쓰밤 제품과 사용하면 보습력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 같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

라운드어라운드 체리 블라썸 버블 바쓰는 다른 향기의 제품과 마찬가지로 매우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3,000~3,900원 이면 거품 목욕을 즐길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