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뷰티 리뷰 /욕실 제품 리뷰

올리브영 입욕제 슈가 키스 블라스터 사용 후기

by 사양모아 2018. 5. 8.

올리브 영 입욕제 Bomb Cosmetics 슈가 키스 블라스터 사용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올리브영 (Olive Young)에서 구매 가능한 입욕제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보고자 한다. 오늘의 주인공은 슈가 키스 블라스터 (Sugar Kiss Bath Blaster) 이다. 슈가키스 블라스터는 거품이 발생하는 버블바 제품이 아닌 배쓰밤에 해당하는 제품이니 구매 전 참고하시기 바란다.


슈가 키스 블라스터는 연보라색과 흰색이 어울어진 배쓰밤이다.


제조원은 영국의 Get Fresh Cosmetics

올리브영 슈가 키스 블라스터의 제조국은 영국이다. 러쉬가 영국 브랜드인 것을 생각하면, 영국은 목욕 문화가 발달되어 있다는 생각이 든다. 영국 겟 프레쉬 코스메틱사의 제품을 국내의 썬힐코퍼레이션에서 수입해 판매하고 있다.



관련 포스팅


전성분 표기

소듐바이카보네이트, 시트릭애씨드, 카카오씨드버터, 옥수수전분, 수크로오스, 향료, 정제수, 소듐라우릴설페이트, 시어버터, 글루코오스, 오일팜오일, 잔탐검, 글리세린, 밀전분, 마조람잎오일, 로즈마리잎오일, 셀룰로오스, 유제놀, 신남알, 쿠마린, 리모넨, 청색 1호, 카민, 비트루트레드.


거품 입욕제가 아닙니다.

슈가 키스 블라스터는 거품을 내는 제품이 아니다. 입욕제를 잘게 부수어 수압을 가하면 처음에 거품이 생기는 듯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거품들이다. 즉, 슈가 키스 블라스터는 Bath Bomb에 해당하는 제품인 것이다. 그래서 올리브영에서 구매를 할 때, 직원이 거품이 나는 제품이 아니라고 당부해 주었다. 꽤나 컴플레인이 많이 들어오는 모양이다. 배쓰밤은 거품 대신 오일 성분에 중점을 두어 반신욕 후 피부에 보습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한 입욕제이다.







가격은 러쉬 배쓰밤 보다 저렴한 편

현재 올리브영에서 판매하고 있는 가격은 9,900원. 러쉬의 다른 배스밤 제품들 보다는 약간 저렴한 편이다. 가끔 세일 기간에는 7,9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다.







카라멜콘과 땅콩이 생각나는 향기

올리브영 슈가 키스 블라스터 입욕제는 약간 달콤한 향이 난다. 그리고 버터 향도 조금 난다. 여러가지 성분과 향료가 섞여 있기 때문에, 냄새를 정의하기 어렵지만. 필자가 느낀 향기는 시종에 유통중인 카라멜 과자의 향과 같았다.







성분은 러쉬 제품들보다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다.

러쉬의 제품들 보다 더욱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다. 다양한 성분이 들어있지만 함유량이 어느 정도인지는 알 수 없다. 배쓰밤 치고는 많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화장품 성분에 민감한 사용자는 다소 꺼려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물은 탁한 연보라색 

입욕제가 모두 용해되고 나면 탁한 하늘색의 용액이 남는다. 러쉬의 제품과는 다르게 용액이 탁하다. 성분이 투명하게 용해되기 보다는 기름 형태로 분산 되었을 때 발생 하는 현상이다. 오일의 양이 많아서인지 기술력의 차이인지는 모르겠지만, 시각적인 즐거움은 덜한 편이다. 

목욕할 때의 색상은 탁한 연보라색이다.



처음에는 러쉬 입욕제만 포스팅 하려고 했지만, 어쩌다 보니 다른 회사의 제품도 리뷰하게 되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회사의 제품들에 대한 리뷰를 시도해 보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