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식&정보/여행정보

인천공항 제1터미널 버거킹 영업 시간 정보

by 사양모아 2018. 4. 19.

인천공항 1터미널 버거킹 운영 시간 알아보기: 24시간 영업 음식점

안녕하세요 새벽공장입니다. 오늘은 여행정보에 대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제 부터 다양한 곳의 여행을 다니면서 좋은 정보를 많이 공유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기회가 생겨서 여행을 준비하는 데 생각보다 여행관련 블로그가 많지 않아서 정보수집에 꽤나 어려움을 겪어서 과감하게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거의 대부분의 해외여행의 시작점인 인천공항 음식점에 대한 정보입니다. 아침 일찍 비행기를 타셔야 하는 분들은 하는 수 없이 인천공항에서 밤을 세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그렇게 여행을 다녀왔는데, 긴 밤을 효과적으로 보내기 위해서 바닥에 깔 매트를 가져 오시는 분들도 있을 정도네요. 평소 자던 시간이라 잠이 오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못한경우 심각한 허기와 싸우게 됩니다.

제 경우에는 자리가 너무 불편해서 잠을 잘 수가 없더군요. 그래서 결국 새벽에 여는 음식점을 찾아 돌아다니게 되었습니다. 다행이도 무난하게 허기를 달랠 수 있는 버거킹이 오픈 중이었습니다. 그래서 간소하게 쥬니어 치즈 와퍼를 주문해서 먹고 무사히 여행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인천 공항 제1터미널 버거킹 위치 및 영업 정보

위치: 3층 체크인 창구 j근처 

영업시간: 24시간 (단, 새벽 1시부터 1시반 까지는 청소시간이라 영업이 잠시 중단됩니다~ 참고하세요)




그럼 여행 무사히 잘 다녀오시구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