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리뷰/음식점 리뷰

천안 신불당 피자 임실N치즈피자 치즈팡 후기

by 사양모아 2018. 4. 25.

천안시 불당동 임실N치즈피자 치즈팡 리뷰

 

배달의 민족 어플으로 피자 가게를 살펴보다 일전에 치즈피자를 먹어본 적이 있었던 임실N치즈피자 불당점을 검색해서 주문해 보았다. 색다른 피자가 먹고 싶어 별다른 정보 없이 과감하게 치즈팡으로 주문해 레귤러 사이즈로 검색해 주문하였고 어떤 피자인지 정보를 공유하고자 후기를 남기게 되었다.

 


임실N치즈피자 첫 주문은 아닙니다.

필자는 이번이 임실N치즈피자 불당점을 두번째로 먹었다. 그전에 먹었던 피자는 포테이토 골드 피자였는데, 치즈의 특별함을 강조하는 업소답게 약간 두툼한 피자 치즈의 식감과 맛이 인상적이었다. 그래서 임실N치즈피자를 불당동 피자 맛집으로 생각하게 되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 메뉴도 시도하게 된 것이다.

 

치즈팡 어떤 피자 입니까?



치즈팡은 임실N치즈피자의 신매뉴이다. 배달의 민족 설명에는 고소한 크림치즈가 팡팡~!! 이태리풍 정통 프리미엄 피자라는 설명이 있다. 크림치즈가 그물처럼 퍼져 있는 것이 특징인 피자이다. 다채로운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이 메뉴의 특징이다.

 

토핑은 호불호가 갈릴 듯

토핑은 사람에 따라 선호도가 갈릴 수 있다.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듯, 검은색 올리브가 첨가 되어 있고, 토핑에 꽤 많은 양의 게살이 들어있다. 그래서 맛에서 게살의 맛이 확실히 많이 느껴진다. 치즈의 맛을 덮을 정도로 게살의 맛이 강해서 게살의 선호도에 따라 만족도가 달라질 것이다. 필자는 다행히 게살을 좋아해서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메뉴의 이름을 크랩이 들어간 이름으로 약간 변경해야 될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빵 끝은 맛있는 치즈크러스트

빵 끝은 치즈크러스트 이다. 하지만 일반적인 치즈크러스트와는 약간 다른 치즈가 들어있었다. 필자의 짧은 식견으로는 어떤 치즈인지 알 수 없으나 일반적인 치즈크러스트보다 더 맛있었다. 빵 끝은 매우 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었다.


천안 신불당동 임실N치즈피자는 배달도 전문적으로 하지만 카페 같이 꾸며놓은 오프라인 매장을 갖추었다. 가족끼리 간단하게 피자를 먹거나 아이들 생일 파티를 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런치 시간에 직접 매장에 방문하여 포장을 하면 피자를 주문하면 2,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