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식&정보

천안 야우리 투썸플레이스 영업 시간을 알아보자

by 사양모아 2018. 4. 16.

천안 야우리 투썸플레이스 영업 시간 정보 


안녕하세요 새벽공장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정보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천안에는 정말 많은 영화관이 생겼습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2000년대 초반에 야우리가 생기고 나서부터 지금은 천안에도 CGV가 2개나 있고, 두정역에는 메가박스가 있고, 신불당에도 메가박스가 한개 더 생긴다는 소식이네요.  


그래도 역시 누가 뭐라고 해도 천안 최고의 번화가는 천안 신세계 백화점 터미널 인근이고, 덕분에 야우리는 아직도 우리 곁에 잘 자리잡고 있습니다. 야우리 영화관, 즉 야우리 시네마는 신세계백화점 B관 5층에 위치해있구요, 야우리 푸드코트 근처에 있습니다. 


천안 지역은 버스가 빨리 끊어집니다. 밤 10시가 넘어가면 버스들이 운행을 종료하기 시작해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야우리 시네마의 심야영화는 한가한 것 같습니다. 저는 그래서 야우리 시네마에서 보는 심야영화를 좋아합니다. 주차공간도 한산하구요. 저처럼 심야영화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유용한 정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야우리 투썸 플레이스 운영 시간'입니다. 


야우리 투썸 플레이스 위치 

야우리 투썸 플레이스는 야우리 시네마와 야우리 푸드코트가 위치한 5층에 함께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늦은시간대가 아니면 항상 사람이 붐벼요. 밥먹고 커피 한 잔 하거나, 영화를 기다리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거든요. 야우리 투썸 플레이스의 위치는 미니소가 있는 근처 창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야우리 투썸 플레이스 운영시간

그렇다면 투썸 플레이스는 몇시까지 운영을 할까요? 천안 야우리 투썸플레이스의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야우리 투썸 운영시간심야영화 고객을 배려해서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밤 11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월요일~목요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 30분까지.

금요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

일요일: 오전 9시부터 밤 10 30분까지.




그렇습니다. 밤에 영화를 관람하는 손님을 배려 해서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밤 11시 반까지 합니다. 심야 영화 고객을 배려한 운영시간인 것 같습니다. 다른 날에는 10시 반에 문을 닫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