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제품 리뷰/세탁 용품

카렉스 3분 세차 2번 정도 사용하고 작성하는 후기

by 사양모아 2018. 5. 13.

CAREX 3분 세차 사용기 리뷰: 간편하게 세차가 가능한 세차 용품

운전을 시작하는 시기에는 정말 고민할 것이 많다. 필자의 경우 가장 큰 고민거리는 바로 '세차'였다. 아파트에 거주 하기 때문에 마당에서 세차를 할 수는 없는 노릇이니 말이다. 주유소에 갈때 마다 세차 기계를 보았지만 지불은 어떻게 하고 충분히 세차가 될지도 의문이다. 셀프 세차장을 갈 수도 있겠지만 너무 번거롭다. 그렇다고 세차 업체에 의뢰를 하자니 금액은 또 왜이리 비싼건지. 이렇게 고민을 하고 있는 분들에게 

카렉스 3분세차 후기


구입처, 이마트 등에서 쉽게 구매 가능

카렉스 3분 세차는 이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필자의 경우 이마트에서 구매 하였지만 인터넷에 검색 해도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검색해보니 신제품이 아니었기 때문에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임을 느낄 수 있었다.


카렉스 3분 세차 사용법

1) 사은품으로 들어있는 버킷에 3분세차 액을 일정량 붇는다.


2)타월 혹은 스펀지를  바스켓 (버킷)의 세차액을 빨아 들인다.

3분세차 타올부어 놓은 액을 타월로 빨아들이자.


3) 차 맨 윗부분을 우선적으로 닦은 뒤 점차 내려가면서 닦는다. 


4) 마른 타올로 차에 남은 물기를 닦아 준다. 


5) 젓은 타월을 집으로 가져가 손세탁 한 후 잘 건조한다.

3분세차 타올건조타올은 손빨래를 한 뒤 말려주자,



카렉스 3분세차 특징

어렵지 않다. 

위에 서 보았듯, 카렉스 3분 세차의 사용법은 매우 간편하다. 어렵게 운전해서 셀프 주차장을 가거나 업체에 의뢰할 필요 없이 슥삭슥삭 닦아내기만 하면 된다. 솔직히 3분은 좀 과장된 표현이고, 20분이면 세차를 완료하기에 충분하다.


한 통으로 6번 사용 가능

6,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는 통 한개로 6번은 넉넉히 사용이 가능하다. 세차 한 번에 1,000원 꼴인 것이니 정말 저렴하지 않은가?


셀프 세차장에 가지 않아도 된며, 비싼 돈으로 업체를 고용하지 않아도 된다. 

초보 운전자에게 셀프 세차장은 정말 낯선 구역이다. 매번 차가 더러워 질 때마다 세차장을 방문하거나 업체에 연락할 필요가 없다. 시간과 돈이 정말 많이 절약된다.


샴푸와 왁스 성분 모두 포함 (코팅)

차 표면을 닦을 수 있는 샴푸 성분과 왁스 성분이 모두 포함되었다. 성분 자체도 그렇게 독하지 않아서 약간은 안심이 된다. 왁스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비가 올때면 진가를 발휘한다.


디테일은 떨어 질 수 밖에 없다

저렴하고 간편한 만큼 디테일은 떨어진다. 세차를 하고 자세히 살펴보면 흰색의 닦은 자국이 남는다.

3분 세차 세차후자세히 보면 흰색의 자국이 보이지만 멀리서 보기엔 매우 깨끗하다.


자국이 남는 만큼 디테일 한 부분은 떨어질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차의 청결을 중시하는 분들 보다는 차=운송수단 인 분들에게 추천한다. 흰 자국은 손 등으로 문지르면 쉽게 지워지지만 굳이 지울 필요는 없다. 멀리 서 보기에 깨끗하고 내 옷에 먼지가 묻지 않으면 그만이기 때문이다.




카렉스 3분 세차 장단점 정리


장점

물없이 편리하게 세차 가능

직접 간편하게 세차 하는 최선의 방법

저렴한 세차 비용 (한 번에 대략 천원...)


단점

스월마크 (물자국) 가 생김

3분에 세차 불가능 20분은 걸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