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제품 리뷰/주방 용품

키친타올 추천: 주방의 품격 키친타올 매니아가 되었습니다

by 사양모아 2018. 4. 12.

주방의 품격 키친 타올 직접 구매후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새벽공장입니다. 오늘은 조금 색다른 제품 리뷰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바로 키친 타올입니다. 약 2년 전에 이 제품을 알게 되어, 자연스럽게 없으면 계속해서 사서 사용하게 되니 어느덧 매니아가 되어버렸습니다. 제가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는 제품이니 자신있게 권해드릴 수 있습니다.한 박스를 구매하시면 1000장의 키친타올이 들어있습니다. 물론 1500장으로 된 박스도 있구요. 저는 보통 1000장 짜리를 구매해서 1~2달동안 여유롭게 사용하는 편입니다.가격도 매우 저렴한 1000매 짜리 1박스가 1만원이 조금 안되는 가격입니다. 가성비가 훌륭하다고 할 수 있지요.


리필형 키친타올 주방의 품격



알게 된 계기?

이 제품을 알게 된 계기는 11번가 검색을 통해서 였습니다. 마트에 가면 필요없는 물건을 너무 많이 사게 되서 한동안 마트에 안가고 모든 생필품을 11번가를 통해 구매하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아예 11번가 전용 신용카드를 발급 받아서 많은 포인트를 받고, 결국 11번가 vvip도 되었습니다. 생필품은 모두 11번가에서 구매하던 시기라 자연스럽게 11번가에서 키친 타올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리필형인 제품을 찾게 되어 한번 주문해서 사용해보고 너무나도 마음에 들어 아직까지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두꺼운 두께 흡수력도 Good!

이 제품의 장점 중 하나는 시중에 판매하는 키친타올보다 두께가 두꺼운 편이라는 점입니다. 주방의 품격 키친 타올은 두께가 꽤 두껍습니다. 그래서 많이 뽑지 않아도 여유롭게 닦이는 느낌입니다.


뽑아쓰고 리필해서 쓰는 방식,편리하고 분리수거할 박스는 줄었다

저는 두루마리형 키친타올을 싫어합니다. 점선을 따라서 자르는게 너무 귀찮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자꾸 넘어져서 싫어해요. 그래서 뽑아쓰는 방식을 선호합니다. 주방에서 후라이팬 등을 닦을 때 즉각 뽑아서 쉽게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그런데 우리가 마트에서 사는 뽑아 쓰는 키친타올은 매번 박스를 분리수거해야합니다. 미리 쟁여 놓는 데도 많은 공간이 들어 스트레스에요.주방의 품격 키친타올은 리필형이라 저장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 쉽게 뽑아 쓸 수 있어 좋습니다.




유해성 검사도 안심, 테스트 검사 결과서 첨부

제가 오랜 기간동안 주방의 품격 키친타올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이유는 매번 유해성 검사 결과지가 첨부되어 오기 때문입니다. 박스를 받아 포장을 뜯으면 맨 위에 테스트 결과 검사지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일회용 키친 타올을 사용하면서 유해성과 위생에 대한 염려가 많으실 텐데, 시중에서 구매하는 키친타올 과는 다르게 유해검사 결과지를 확인할 수 있으니 더욱 안심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본 포스팅은 직접 구매 후 작성한 포스팅이며 아무런 협찬도 받지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