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NYMOLY 라이스 스무딩 토너 직접 구매 후 사용기
토니모리 RICE SMOOTHING TONER 리뷰
필자는 화장품 구매할 때, 성분을 확인하고 싶으면 보통 화해어플, 사람들의 후기가 궁금하면 화해어플과 더불어 글로우픽 어플을 함께 참고한다. 화장품 관심 많으신 분들 일명 코덕분들은 이 두개의 어플은 다 알것이다. 글로우픽에서 요즘 스킨부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 바로 토니모리의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토너’ 이다. 대용량에 세일해서 구매하면 가격까지 매우 저렴한데, 거기다가 스킨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보습력이 좋다고 하는 댓글들이 많다. 덧붙이면, 성분도 EWG 등급 기준으로 좋게 만들었다고 한다.
딱히 사용하는 스킨도 없을뿐더러, 닦토용으로 궁금하여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토너’을 구매하러 토니모리에 방문했다.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토너와 ,원더 속쌀매끈토너 이렇게 토너가 두가지 종류가 있었다. 두가지 다 손등에 테스트 해보고 점원 언니에게 물어보니,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토너가 조금 더 보습력이 있는 제품이라고 말씀하셨다. 토너는 완전 물제형을 좋아하고, 닦토로 사용하는 것을 더 좋아하는 필자는, 원더 세라마이드 모찌토너는 약간 손등에 찐득함이 남는 느낌이라서 구매를 하지 않고, 원더 속쌀 매끈토너를 구매했다. 지금부터 원더 속쌀 매끈토너 2/3 사용해본 후기 포스팅 시작한다.
제형
완전한 물제형으로 닦토로 사용하기도 좋고, 7스킨으로 사용해도 좋고, 스킨팩으로 사용해도 좋다.
토니모리 쌀 토너의 향,
에센셜 오일이 들어갔는지 은은한 향이 있긴 했지만, 인공향처럼 부담스러운 향은 아니다.
토니모리 쌀 토너의 보습력.
닦토로 사용한 후 한번 더 손으로 흡수시켜주면 꽤 촉촉하다.
토니모리 쌀 토너를 사용한 뒤 피부변화.
토니모리 쌀 토너는 토너로서의 역할은 톡톡히 하지만, 특별한 기능은 따로 없어서 피부에 나타나는 변화는 존재하지 않았다. 트러블 유발도 하지 않았다. 무난한 토너 그 자체이다.
토니모리 쌀 토너의 사용 용도
대용량이어서 여러가지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한데, 필자는 다음과 같이 사용했다.
1. 닦아내는 토너 (얼라이브랩 DIY 패드에 적셔 놓고 사용)
2. 스킨팩용 토너
3. 곡물팩 만들 때, 물이나 우유 대신 사용
4. 고무팩 만들 때, 물 대신 부스팅워터용으로 사용.
세일가격으로 구매한다면, 가성비 아주 좋은 스킨이므로, 궁금하다면 테스트 후 구매해보아도 좋을 제품으로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