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뷰티 리뷰 /마스크팩, 모델링팩, 워시오프팩, 슬리핑 팩 리뷰

[홈쇼핑 구매 2탄] 차앤박 뮤제너 앰플마스크 후기

by 사양모아 2021. 2. 7.

 

 

 

CNP 차앤박 뮤제너 앰플 마스크 사용기 리뷰

 

안녕하세요

 

새벽공장입니다.

 

오늘은 홈쇼핑 구매 2탄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주인공은 바로 차앤박 뮤제너 앰플마스크!

 

 

 

 

제품은 작년에 쇼호스트 한창서님께서 하시는 뷰신이라는 홈쇼핑 프로그램을 알게 되고 나서, 한창서님의 인스타에 들어갔다가 알게된 팩입니다.

 

당시는 한참 로드샵에서 구매한 마스크팩들을 이용하고 있을 때였는데, 한창서님께서 차앤박 마스크팩을 뷰신에서 방송하신다며, 미리 동영상으로 사용하는 것을 보여주셨어요. 그때, 동영상을 보고, 뷰신 시간에 맞춰 구매를 하게 되었다죠.

 

홈쇼핑 구성은 그린프로폴리스마스크, 뮤제너 앰플마스크, 비타민 마스크 이렇게 세가지 였고, 3박스씩 , 뮤제너 앰플 마스크팩만 2박스였습니다.

 

세가지 마스크팩을 사용해보았는데, 그린프로폴리스 마스크팩은 좁쌀이 올라왔고, 비타민 마스크는 이상하게 팩을 떼고나면 실같은 것이 붙어있고 해서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주변사람들께 나눔을 했고, 뮤제너 앰플마스크팩은 딱히 다른 나쁜점을 찾지 못해서 팩만 2박스 놓고 사용했답니다.

 

 

 

사용감

 

  • 마스크 시트지가 촉감이 엄청 좋다
  • 밀착력이 좋다.
  • 진정효과가 탁월하다.
  • 에센스의 양이 많다. 약간 흐를정도의 양이 들어있다.

 

  장점이 많은 마스크팩이었지만, 팩은 올리브영 오프라인에서는 판매를 안하는 것으로 알고있어요. 인터넷으로 혹은 홈쇼핑으로 구매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어요.

 

인터넷에서 찾으면 가격도 로드샵 못지 않게 가성비 좋게 구매할 있고, 홈쇼핑으로사면 많이 사야한다는 단점은 있지만, 가격적인 면은 아주 마음에 들게 있어요. 하지만 홈쇼핑으로 구매하게 되면, 뮤제너 앰플마스크팩만 구매할 없어서 저는 더이상 홈쇼핑으로는 구매를 안할 같아요. 그리고, 작년만큼은 마음에 드는 팩이었지만, 요즘들어 마스크팩들이 가성비도 좋고 제품력도 좋게 나오는 것들이 많아서 이미 뮤제너 앰플마스크 두박스를 사용했지만, 다시 재구매하는 것도 일단 보류해야할 같아요.

 

 

 

차앤박 뮤제너 앰플도 좋아하시는 분들 많은데, 뮤제너 앰플이 맞으셨다면 한번쯤 사용해봐도 괜찮은 팩이긴 하지만, 너무좋아요! 완전 추천해요! 그정도는 2018 기준으로는 아닌 같습니다.

 

 

 

 오늘 리뷰도 도움이 되셨길 바라요^^감사합니다.

2018/03/16 - [전체 /Review: 뷰티 ] - 홈쇼핑 구매 1탄 꼬달리 레디언스 세럼 공병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