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리뷰/음식 리뷰

홈플러스 돈코츠 라멘 후기

by 사양모아 2018. 5. 17.

제목


11번가를 통해 홈플러스에서 구매하다.

오늘 포스팅의 주인공은 홈플러스에서 올 어바웃 푸드라는 브랜드로 판매 중인 돈코츠라멘이다. 된다 만화 작가님이 추천해주신 냉장 식품으로 평소에 라면을 좋아하기에 한 번 먹어보기로 했다.. 본 포스팅에서는 홈플러스 돈코츠라멘에 대한 특징을 알아보고, 필자 본인이 느낀점을 솔직하게 작성한 뒤 재구매 의사 여부 또한 말씀드리겠다. 

관련 포스팅

홈플러스 all about food 돈코츠 라면의 특징 및 후기 


면과 육수는 따로 끓인다.

필자는 홈플러스 돈코츠 라멘을 권장하는 조리법 그대로 조리하였다. 

돈코츠 라멘 조리법과 구성조리법과 내용물은 위의 사진과 같다.

국물과 육수는 따로 끓여야 해서 다소 번거롭지만, 그대로 따라하면 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1 봉지에 2인분이 들어있다.

1 봉지의 함량은 2인분이다. 1개의 돈코츠 라멘을 구매하면 2인분이 들어있다. 액체로 된 스프와, 고기인 차슈, 라면 면발, 그리고 고명이 들어 각각 2개씩 포함되어 있다. 

맵지 않고 담백한 맛, 고기도 맛있다.

요리가 끝난 뒤 맛을 보니 정말 맛있었다. 일본식 라면은 처음 만들어 먹어보는데 정말 만족스러웠다.

돈코츠라멘 완성비주얼 역시 훌륭하다.

마지막에 고명을 올리면 비주얼도 훌륭하다. 맛은 튀김 우동 컵라면 같은 느낌이 나는 짭잘한 맛으로, 매우 만족스러웠다.


일본 여행에서 먹은 라면 보다 맛있다.

필자가 놀랐던 점 하나는 일본 여행 중 도쿄의 맛집인 이치란에서 먹었던 라면보다 맛있었던 것이다. 당시 30분을 줄서서 먹었었는데, 돼지 고기 특유의 냄새 때문에 즐기지 못한 적이 있었다. 홈플러스 올어바웃푸드 돈코츠 라면은 냄새가 나지 않아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재구매 의사 

당연히 재구매 한다. 매니아가 될 것 갔다. 11번가에서 홈플러스 배송을 하다 무료 배송 요건인 4만원이 안되면 이 제품을 추가하여 채울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