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리뷰/음식점 리뷰

홈플러스 매콤 달콤 순대 볶음 솔직 후기

by 사양모아 2018. 5. 15.

홈플러스 올 어바웃 푸드 매콤 달콤 순대 볶음 시식기


오늘은 오랜만에 음식에 대한 포스팅으로 돌아왔다. 오늘의 음식은 냉동 식품이다. 홈플러스 매콤달콤 순대볶음은 홈플러스의 브랜드 All about Food의 제품이다. 개인적으로 된다 작가님의 팬인데, 된다 작가님의 맛있다는 후기를 보고 시도하게 되었다.

홈플러스 순대볶음 후기


구입처는 홈플러스


매콤 달콤 순대 볶음은 홈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필자는 11번가를 매우 좋아 하기 때문에 11번가를 통해 홈플러스 구매를 하였다. 이마트에 SSG 배송 (쓱배송)이 있다면 홈플러스는 11번가를 통해 직접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매콤 달콤 순대 볶음 조리법


1) 조리를 위해 냄비 한 개와 후라이펜 한 개를 준비하자. 맛있게 먹으려면 양파 반쪽과 깻잎 3장을 준비하면 좋다.

2) 순대가 들어있는 비닐을 통째로 끓는 물에 넣고 7분동안 끓인다

3) 끓는 물에 라면을 40초 정도 끓인다

4) 프라이펜에 기름을 두르고 센불에 양파를 볶는다

5) 양파를 어느정도 볶고 나서 순대와 양념을 넣고 볶는다

6) 라면을 넣고 볶는다

7)깻잎을 작게 잘라서 넣고 10초 정도 더 볶아주면 끝





단맛이 적은 매콤한맛

솔직히 말하면 웬만한 2만원 짜리 순대보다 맛있다. 매콤한 음식을 좋아하고 순대를 좋아한다면 싫어 할 수 없는 맛이다. 

매콤 달콤 순대 볶음 비주얼최강의 비주얼이다. 비주얼 만큼 맛도 좋다.


순대의 질도 꽤 좋아서 일반 떡볶이 집에서 파는 순대와 별반 다르지 않다. 일반적으로 시중에 음식점에서 판매하는 순대 볶음은 당면을 넣는다. 하지만 이 제품에는 라면이 들어 있다. 먹어보고 생각했다. 도대체 왜 라면을 쓰지 않고 당면을 쓰는 것일까? 필자가 이렇게 생각한 이유는 라면이 더욱더 맛있기 때문이다.


필자가 생각하는 최고의 냉동 식품.

정말 놀랍다. 완전히 취향 저격이다. 홈플러스 매콤 달콤 순대 볶음은 필자의 마음을 사로 잡아 버렸다. 11번가에서 홈플러스 바로 배송을 이용 하려면 40,000원 이상 구매를 하여야 한다. 어떠한 믿음에서였는지, 필자는 순대 볶음을 4개나 구매했다. 그래서 너무 행복하다. 과거의 나를 칭찬해 주고 싶다. 앞으로 자주 먹게 될 것 같다.


마요네즈를 찍어 먹어보세요

필자는 매운 음식을 먹을 때 마다 마요네즈를 찍어 먹는다. 

매콤 달콤 마요네즈매운 맛에 마요네즈는 항상 옳다.




예를 들면 엽떡을 먹을 때 마요네즈를 찍어 먹어본 적이 있는 사람은 다 아는 팁이다. 매콤 달콤 순대 볶음은 마요네즈와 궁합이 정말 좋다. 꼭 찍어먹어보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