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 지식&정보

NIVA 논슬립 바지걸이 직접 구매 후 사용 후기

by 사양모아 2018. 4. 14.

NIVA 논슬립 다용도 걸이 사용기

 

 

안녕하세요 새벽공장입니다. 오늘도 특별한 리뷰로 찾아 왔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바지걸이입니다. 이 제품은 갤러리아 백화점 특별 행사장에서 우연히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바지걸이 하면 집게가 달리고 일자인 형태만 사용했는데 바지를 접어서 걸 수 있는 제품은 처음 접해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소량만 구매해서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사용해 보니 너무나 편리하고 좋아서 결국 대량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NIVA 다용도 옷걸이를 처음 보고 바지걸이 용도를 떠올리기는 힘듭니다. 왜냐하면 기존 바지 걸이 처럼 집게가 달려있지 않기 때문이에요. NIVA 다용도 옷걸이는 바지를 두번 접에서 밑 부분에 거는 용도 입니다. 실리콘 재질의 논슬립 부분과 약간 위를 향해 꺾여있는 끝 부분 덕분에 미끌어지지도, 떨어지지도 않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바로 아래 사진 처럼 수납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용도 옷걸이에 바지 걸기NIVA 다용도 걸이를 이용하면 위아래로 길지 않은 수납공간에도 무난하게 수납이 가능하다.


결국 제가 가진 모든 바지를 NIVA 다용도 걸이로 정리하고 말았습니다. 집게 방식보다 걸기도 편하고 꺼내기가 편해서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특징을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기 위해 장단점을 위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NIVA 다용도 걸이의 장점


튼튼하고 견고한 내구성

-제품의 마감이 훌륭한 느낌입니다. 인터넷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는 옷걸이들은 목부분이 쉽게 부러지는데, NIVA 다용도 걸이는 일체형으로, 매우 튼튼합니다.

 

논 슬립 재질은 실리콘

-다이소몰 같은 곳에서 파는 저가형 다용도 걸이는 논슬립 부분이 pvc 소재로 덮혀있습니다 옷걸이용으로 상관은 없지만 PVC는 가격이 매우 싼 소재로 환경호르몬 첨가제가 들어간 경우도 많습니다. NIVA 다용도 걸이는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 재질로 덮혀있어 마찰력도 더 우수해서 잘 안미끌어지고 PVC 특유의 냄새도 나지 않습니다..

 

다용도로 사용 가능

-제목에는 바지 걸이로 소개하였지만 사실 다용도 걸이 입니다. 일반 옷걸이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NIVA 다용도 걸이의 단점


비대칭 구조 일반 옷걸이로 사용하긴 부적격

-NIVA 다용도 걸이는 일반 옷걸이로 사용하기는 조금 어색한 느낌입니다. 왜냐하면 비대칭 구조이고, 아래부분 끝이 위로 솟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윗옷을 걸면 솟아 있는 부분이 튀어 나옵니다. 모양이 쉽게 변하는 옷은 튀어 나온 자국이 남을 수 있기 때문에 불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