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 직접 구매 리뷰
오늘 후기를 작성할 제품으로 시드물의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 크림을 선정했다. 필자는 이 제품을 10번도 넘게 구매해서 사용할 정도로 이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즐겨 바른다. 특히 오늘 같이 더운 날씨에 더 생각나는 제품이다. 다가올 여름에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기 위한 제품으로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 크림을 강력 추천한다.
Non oily, Water-Full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의 포장재 겉 표면에 나와 있는 설명이다. 설명에서 말하는 것과 같이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크림은 오일 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보습인자로 구성된 수분 전용 크림이다.
관련 포스팅
병풀 추출물 다량 함유. 병풀이 잘 맞는 분에게 추천
필자는 병풀이 피부에 잘 맞는 편이다. 이니스프리의 시카크림, 어퓨의 마데카소사이드 크림 등 필자가 좋아하는 화장품에는 병풀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이 많다. 병풀 자체가 예전에 호랑이 연고라고 불렸던 치료 효능이 매우 뛰어났던 연고나 마데카솔 연고도 바로 이 병풀이 주성분으로 함유되어있다.
병풀은 진정 작용, 항산화 작용, 피부재생, 항염, 그리고 해독 작용 등 피부에 이로운 다양한 효과를 갖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병풀의 주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니 병풀이 잘 맞는 분들에게 이만한 수분 크림은 없을 것 같다. 하지만 병풀이 잘 안 맞는 분들도 많이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리얼수분크림의 전성분 (출처: 시드물 공식 홈페이지)
여름에 속건성을 잡는 데 탁월한 제품
여름에는 마다가스카르 수분 크림 하나만 잘 발라도 수분이 피부에 매우 잘 흡수되어서 속건성에 매우 효과가 좋다. 하지만 광은 나지 않으니 피부에 광을 내기 위해선 적당히 오일을 섞어서 발라 주는 것이 좋다. 겨울에는 겉보습도 필요해서 오일을 섞어서 발라주면 기초 마지막 단계용으로 매우 훌륭하다.
너무 가벼운 것이 단점
고영양 수분크림을 찾은 분들에게는 마다가스카르 수분 크림을 권하지 않는다. 순하디 순한 시드물 제품들의 특성상 가벼운 화장품이 많은데, 이 제품은 시드물 제품 중에도 특히 가볍다.
그래서 건성이 심한 피부를 지닌 분들이나 건성에 가까운 복합성을 가진 이것 하나 만으로는 크림 대용으로 사용하기 힘들다. 에센스나 로션 대용으로 사용하고 크림을 따로 발라주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총평
결국 이 제품은 호불호가 분명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1) 병풀이 피부에 잘 맞고, (2) 피부가 너무 건성이지 않은 분들께 적극적으로 권하고 싶다. 마다가스카르 수분 크림은 여름에 특히 효과를 100% 발휘한다. 가벼운 수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이 제품을 강력 추천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