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 뷰티 리뷰 /마스크팩, 모델링팩, 워시오프팩, 슬리핑 팩 리뷰

퓨어힐스 센텔라65 그린티팩 직접 구매 후 사용 후기

by 사양모아 2018. 4. 10.

PUREHEALS 그린티 진정팩 리뷰



안녕하세요 

새벽공장입니다.

오늘은 워시오프팩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퓨어힐스의 센텔라 65 그린티팩 입니다.

애림님의 유튜브를 보다가 알게된 워시오프팩이었고, 구매해보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좀 있어서 망설이고 있었는데 그때쯤 만원대로 세일을 하는 딜이 나오는 바람에 구매하게 된 제품입니다.




피부타입  

복합성, 민감성(조금만 자극이 되거나 피부에 맞지 않는 성분의 화장품 사용시 바로 울긋불긋 좁쌀이 올라오는 예민한 피부)


피부가 예민할 때 진정에 도움을 많이 받았던 성분 센텔라아시아티카, 녹차 이렇게 두가지를 주재료로 내세우고 있는 제품이었기 때문에 퓨어힐스 센텔라65 그린티팩은 기대를 많이 했던 제품이었습니다.


제형


센텔라65 그린티팩 제형제형은 꾸덕하지 않은, 로션처럼 부드러운 제형이다.

제형은 로션처럼 부드러운 타입입니다. 알갱이가 있어서 살살 발라야 하긴 합니다. 어렵지 않게 바를 수 있습니다. 


반통정도 사용한 후기


장점 

  1.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울긋불긋한 부분이 가라앉는듯한 느낌이 든다.
  2. 각질제거 효과가 있다.
  3. 즉각적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


단점

  1. 사용하면서 느낄 수 있었던 장점들은 사용 초반때만 느껴지고 사용하면 할 수록 그러한 장점은 별로 느껴지지 않는다.(이것은 처음 사용했을 때 느꼈던 효과가 너무 좋았기 때문이에요.)
  2. 녹찻잎 알갱이가 들어있는데, 날카롭게 잘려있는 알갱이가 있어서 씻어낼 때 가끔 피부가 긁히는 경우가 있다.
  3. 향이 그다지 좋지 않다.


장, 단점이 뚜렷하게 느껴졌던 퓨어힐스 센텔라65 그린티팩 이었습니다. 반통정도 사용하니 처음에 느꼈던 장점들이 점점 느껴지지 않아서 약간 질리는 감이 있어 지인에게 넘기게 되었던 그런 제품입니다.




초반 사용 시 느껴지는 장점이 뚜렷한 제품이므로, 만약 장점으로 적어두었던 효과들을 누려보고 싶으신 분들!

본래 가격 말구, 세일가격 만원대로 구매하시게 된다면 가성비 갑! 효과 갑!인 워시오프팩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